대체 무역 시스템 - ATS.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란 무엇인가?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구독자의 매수 주문 및 매도 주문을 매칭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장 된 이슈에서 발견되는 유동성의 대부분을 설명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럽의 다자간 무역 시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교차 네트워크 및 콜 네트워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를 깨기
대부분의 대체 거래 시스템 또는 ATS는 거래가 아닌 거래 중개인으로 등록되며 거래 상대방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일부 국가 간 교환과 달리,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에서 제외하는 것 이외의 방법으로 가입자 또는 징계 가입자의 행동을 통제하는 규칙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ATS는 전자적으로 주문을 매칭하지만 반드시 전자 제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거래 시스템은 유동성에 액세스하기위한 대체 수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종종 기관 투자자들은 ATS를 사용하여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많은 주식을 거래하는 대신 거래 상대방을 찾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ATS 거래가 국가 교환 주문서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중의 시각에서 거래를 감추도록 설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평에서 큰 지위를 구축하고자하는 헤지 펀드는 다른 투자자가 사전에 구매할 수 없도록 A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ATS는 다크 풀 (dark pool)이라고도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승인해야합니다. 최근에이 규제 기관은 고객 주문 흐름에 대한 거래 또는 기밀 고객 거래 정보 사용과 같은 위반에 대해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집행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위반은 규제가 적다는 가정하에 국가 거래보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더 일반적 일 수 있습니다.
규정 ATS.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8 년 Regulation ATS를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보다 엄격한 기록 관리가 요구되며 특정 보안 거래량의 5 % 이상에 도달하면 투명성 같은 문제에 대해보다 집중적 인보고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는 Regulation ATS의 Rule 301 (b) (5) (ii)에 따른보고가 포함됩니다.
결론.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자신의 가입자 기반 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와 여전히 일치합니다. SEC는 승인을 신청하기 위해 대체 거래 시스템을 요구하며 Regulation ATS에 따라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산업.
관련 정보.
대체 무역 시스템 (ATSs)
시장으로서 증권 거래법 (온타리오) 및 National Instrument 21-101 Marketplace Operation (NI 21-101), National Instrument 23-101 Trading Rules 및 관련 동반자 정책에 따라 대체 거래 시스템 (ATS)이 규제됩니다. NI 21-101은 마켓 플레이스를 다음과 같은 시설로 정의합니다.
증권 매수인과 매도인을 한 데 모으고; 여러 구매자와 판매자의 증권에 대한 주문을한데 모은다. 명령이 서로 상호 작용하는 확립 된 비 재량 적 방법을 사용한다.
ATS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주문을 한 데 모으는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교환과는 달리 ATS는 다음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발행자가 증권을 시장에 매매하는 계약을 체결 할 것을 요구하거나, 직접 또는 한 명 이상의 가입자를 통해 지속적 또는 합리적으로 지속적으로 증권 양가성 시장의 보증을 제공하고, 시장에서 가입자에 의한 거래와 관련한 행위를 제외한 가입자의 행위 및 시장 참여를 제외하고는 가입자를 징계하는 행위.
프로세스 검토.
ATS의 설립 및 운영은 National Instrument 21-101 Marketplace Operation (NI 21-101) 및 National Instrument 23-101 Trading Rules (NI 23-101) (통틀어 마켓 플레이스 규칙)에 규정 된 규제 프레임 워크에 의해 규율됩니다. NI 21-101 및 NI 23-101에 요약 된 규제 프레임 워크에 관한 추가 지침은 관련 컴패니언 정책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ATS가 먼저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ATS는 사업 시작을 제안하기 최소 30 일 전에 OSC와 함께 NI 21-101 양식 21-101F2를 제출해야합니다.
가입자 클래스에 대한 설명; ATS가 거래 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가 증권의 종류 목록; 시장 구조에 대한 설명; 그것의 정문 문서 및 법인 부칙; ATS 운영에 관련된 모든 사람의 이름; 접근 방법, 수수료, ATS가 제공하는 안전 조치 및 훈련에 대한 설명; 시스템 용량, 보안 및 비상 계획을 검토하는 절차
지속적인 요구 사항.
OSC 및 SRO 회원이 등록한 후에는 ATS 규칙 및 OSC가 부과 한 조건에 명시된 요구 사항에 따라 ATS를 수행해야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분기 후 30 일 이내에 Form 21-101F3 (Alternative Trading System Activities 분기 보고서) 양식; 공인 된 청산 대행 기관을 통해 모든 거래를보고하고 정산합니다. 정보 프로세서 또는 정보 공급 업체에게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정보 제공 양식 21-101F2에 제공된 정보에 대한 중대한 변경을 제기하는 것; 딜러 등록을 유지하고 등록과 관련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ATS는 회원 인 SRO의 규정 및 요구 사항에 따라 ATS에 적용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OSC는 온타리오 증권 거래법에 따라 ATS의 준수 여부를 감독합니다. OSC는 감독 업무의 일환으로 제출 서류 (예 : 서식 21-101F2의 정보 변경)를 검토합니다.
OSC 직원 고시 21-703 증권 거래소 및 대체 교역 시스템의 운영의 투명성은 ATS의 운영 개시 전 ATS의 운영을 설명하는 고지 및 해당 지역의 특정 측면에 대한 제안 된 변경 사항에 대한 통지 작업.
OSC 직원 공지 21-703에 따라 발표 된 ATS 통지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환영합니다.
Philip Porado / 2010 년 1 월 7 일.
그들은 많은 이름을 가지고 간다. 세 번째 시장, ECNs, 어두운 수영장, 하지만 그들의 전통적인 모니 커는 대체 거래 시스템입니다.
이러한 오프 - 교환 장소는 10 년 전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후에 캐나다에서 마침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최근 캐나다의 주요 정리, 결제 및 백 오피스 플레이어가 캐나다 시장에 진입 한 것은 대규모 ATS 활동에 누락 된 부분 중 하나가 마침내 자리를 잡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인들은 익명 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제 3 시장 시스템을 좋아합니다. 큰 주식 블록을 이동하려는 사람 (또는 여러 판매자의 대규모 구매 주문을 함께 묶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특히 중요한 도구입니다. 대형 거래소에서 이루어진 그러한 주문은 시장을 크게 이동시킬 수 있고,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대량 주문을 좋은 가격에 완료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이러한 익명 성으로 인해 1990 년대의 강세장에서 미국에서는 시스템이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브로커 - 딜러는 또한 당시의 전통적인 교환 몬스터가 제공 한 것보다 번개 실행과 깊은 인용 정보를 제공하는 ATS 플랫폼의 능력을 존경했습니다. 그들은 미국 시장의 주식이 여전히 8 거래를하고있는 시점에 페니 및 서브 페니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 바이어 및 셀러의 비용을 더욱 낮추었습니다.
그러나 ATS 활동으로 인해 규제에 대한 우려도있었습니다. 다수 시장은 너무 많은 인용 부호를 의미하고,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격을보고하는 유틸리티에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의 주식 역시 브로커가 ATS를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가 간단하기 때문에 또는 실제로 가장 효율적이고 최고의 가격 책정을 제공했기 때문에 질문을하기 시작했습니다.
전 세계 주식 시장에서 세 번째 시장 거래 시스템의 위치를 결정하려는 노력은 1999 년 말 SEC의 개념 발표로 돌아가며 가격 데이터 집계에 대해 지불 한 수수료는 자기 규제 기관에 자금을 공급하기 위해 사용 되었기 때문입니다. 기존의 단편화 된 시스템의 대안으로, SEC 직원은 모든 사람에게 공개 된 중앙 집중식 주문서를 만들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초기 논의는 궁극적으로 SRO가 아닌 계열사 거래 시스템을 통해 매매되고있는 가격 견적 정보를 누가 실제로 소유했는지에 대한 시장 참가자들 사이의 주요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다음에는 SEC 개념 출시와 결국 브로커가 클라이언트 주문이 실행 된 시간, 시간 및 가격을 나타내는 보고서를 발행하도록 요구하는 주문 라우팅 및 실행 규칙의 새로운 세트가 나왔습니다.
규제 당국의 명시된 목표는 무역 관행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는 것이 었습니다. 거래가 쉬운 거래를 찾고 있거나 의도적으로 거래를 원하는 거래 상대방에게 맡기고있는 중개인에 의해 열등한 가격으로 주문이 실행되는 경우. 이러한 준비는 19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의 부드러운 달러짜리 환경에서 흔히 일어났습니다 (당신은 내 무역 터미널을 사면 주문을 보내드립니다).
그러나 규제 당국은 다른보다 지적이고 동기가있었습니다. 당시 SEC 관계자는 개인적으로 데이터 집계에 대한 논의의 진정한 목적은 업계에 최고의 실행에 대한 정의를 이끌어 내기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 시간, 속도 및 익명 성의 섬세한 균형 조정. & # 8211; 브로커가이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가격 투명성의 수준. 그들은 결코 그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지만 결국 Reg ATS에 정착하여 제 3 시장 장소 사용과 결국 모든 시장 활동을 안내하기위한 국가 시장 시스템 규정을 관리하게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Alternative Trading System이 보류하고 있기 때문에 똑같은 질문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다른 결론에 도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미국에서의 전자 거래의 진입은 연방 및 SRO 수준에서의 규제 기록 작성을위한 트리거 포인트 역할을했습니다. 그리고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는 ATS가 시장에 진입하는 것에 대한 우려에 대해 토론 문서와 이번 달의 무역 거래 보호에 관한 권고안을 전달하겠다는 약속으로 응답했습니다.
규제 기관은 ATS와의 중개인 관계가 고객이 열악한 처형을받는 것을 너무 아늑하게 느끼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지만, 적절한 견적을 보장하기 위해 ATS 플랫폼에서 가격을 물어 보는 더 깊은 수준의 입찰가를 이용하는 거래자를보고 싶어합니다. 깊이 검토 중입니다.
고문 및 중개인에게는 변경 사항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커다란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많은 견적 데이터는 고객에게 더 큰 가격을 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요즘 클라이언트는 매우 민감합니다. 실행 보고서를보고 싶어하는 고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브로커가 거래 완수에 최선을 다할 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식으로 무장 한 그들은 고객에게 거래 작업에 대해 안심할 수있는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어떤면에서는 ATS 유틸리티가 다시 한 번 남쪽의 현미경 아래 놓이게되는 것처럼 캐나다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은 재미 있습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나스닥은 ATS 거래를 싫어한다. 주요 거래소로부터 주문을 받는다. 이전에 전국 증권 딜러 연합 (National Association of Securities Dealers Association)과 FINRA에서 수 많은 고위 직책을 맡았던 현 SEC 위원장은 조만간 매매소가 유럽 집행위원회 (Commission)의 광경에 빠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한편, 진행중인 신용 위기는 ATS 플랫폼을 월스트리트 속임수 도구로 그림으로써 희생양으로 전환 할 수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NYSE 의회에서 가장 강력한 지지자 인 Charles Schumer 상원 의원은 최근 ATS 플랫폼에 대한보다 엄격한 규정을 요구하기 위해 Mary Schapiro의 SEC 위원장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 주식 시장을위한 통합 감시 시스템 개발을 요청했다. 제 3 시장 시스템이 비용을 충당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강조했다.
의심의 여지가 ATS 유틸리티는 여기 주요 및 지역 교류에서 멀리 사업을 걸릴 것입니다. 차이점은 잘하면 캐나다 감독 당국은 이러한 거래 도구에 대한 접근 방식을 비 정치화하고 중개인이 최우수 실행의 수수께끼를 마침내 풀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대체 거래 시스템이란 매수인과 매도인을 유가 증권과 주문을 한 데 모으고 주문이 서로 상호 작용하지만 확립 된 비 재량 적 방법을 사용하는 시장이나 시설을 구성, 유지 또는 제공하는 주체를 말합니다. 교환 또는 인정 된 견적 및 무역보고 시스템을 포함하십시오.
이 절에는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활동하는 단체의 등록 및 그러한 결정의 수정 또는 적용과 관련된 현재 결정 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결정은 AMF 게시판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 다음 문서는 대부분 프랑스어로만 제공됩니다.
Candeal. ca Inc. & amp; Tradeweb LLC.
나스닥 CXC Limited.
Equilend Canada Corp.
투자자 등록 결정이 링크는 새 창에서 열립니다 - (Regulation 11-102 Passport System Respecting Passport System에 따라 OSC가 결정한 2010 년 1 월 9 일 등록)
Instinet Canada Cross Limited.
투자자 등록 결정이 링크는 새로운 창에서 열립니다 - (Regulation 11-102 Passport System Respecting Passport System에 따라 OSC가 결정한 2011 년 8 월 10 일 등록)
Liquidnet 캐나다 Inc.
MarketAxess Canada Limited.
투자자 등록 결정이 링크는 새로운 창에서 열립니다 - (Regulation 11-102 Passport System Respecting Passport System에 따라 OSC가 결정한 결정에 따라 2012 년 1 월 30 일에 등록)
Match Now (이전 TriAct Canada Marketplace LP)
오메가 증권
제한없는 관행을 가진 증권 딜러로 등록 (pdf - 150 KB)이 링크는 새로운 창에서 열릴 것입니다 - (2009-03-02 일자 결정 2009-SENT-0020)
Perimeter (이전의 Markets Securities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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