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선물 및 옵션 거래에 관한 최고의 도서


Option Trader가되기위한 상위 5 권의 도서.
많은 사람들은 생소하고 어려운 투자 영역을 거래하는 옵션을 고려합니다. 다행히도, 거래가가 옵션 시장을 이해하고 수익성있는 거래를하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책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옵션 거래에 대한 명확한 교육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 사용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유용한 도서 중 5 가지입니다.
Lawrence McMillan의 "전략적 투자 옵션"
옵션 거래에 관한 성경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Lawrence McMillan의 1980 년 고전 "전략적 투자 옵션"은 위험을 최소화하고 투자 포트폴리오의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실용적인 옵션 거래 전략을 거래자에게 제공합니다. 1,000 페이지가 넘는이 책은 거래 옵션에 대한 철저한 참고서입니다. 여기에는 옵션 투자, 특정 옵션 전략 및 시장 상황이 가장 잘 작동하는 경향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위험 / 보상 위치를 얻고, 옵션을 헤지로 사용하고, 세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옵션 거래 이익 또는 손실. 이 책은 또한 거래 지수 옵션, 선물 거래 옵션, 시장 변동성 측정 및 활용에 대한 자세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또한, McMillan은 다양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광범위한 예와 삽화를 제공합니다.
Sheldon Natenberg의 "Option Volatility and Pricing"
시장 변동성 및 옵션 가격과의 관계를 이해하면 거래자가 옵션 가격을 개념화하고 옵션 시장에서 공정 가치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쉘든 나텐 버그 (Sheldon Natenberg)의 "옵션 변동성 및 가격 결정"은 옵션 거래의 중요한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거래량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Natenberg는 이론적 옵션 가격 결정 모델에 대한 명확하고 확실한 설명을 제공하고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역사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특정 거래 전략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는 위험 관리 및 옵션 거래 기회 평가에 대한 풍부한 자료를 제공하며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자료도 제공합니다. Natenberg는 자신의 자료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제시하고 옵션의 기본 자산과의 관계, 변동성 및 옵션 가격 결정과 옵션의 시간 가치와 같은 거래 옵션과 관련된 주요 개념을 독자가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
옵션 거래는 상품 선물 시장을 정기적으로 거래하는 거래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옵션, 선물 및 기타 파생 상품"의 보조 텍스트로 간주되는 John Hull의 "선물 및 옵션 시장의 기초"는 선물 및 옵션 거래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제공합니다. 선체는 파생 상품, 선물 및 위험 관리에 대해 널리 알려진 권위자로서 많은 유명 투자 금융 회사의 컨설턴트로 일해 왔습니다. 초보자와 노련한 옵션 거래자 모두에게 탁월한 참조 작업으로 간주되는 Hull의 책에는 스왑 및 기타 파생 상품에 대한 정보, 거래 금리 선물 및 옵션의 시간 가치 산정 등이 모두 쉽게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Dan Passarelli의 "거래 옵션 그리스인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소가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마스터 링 옵션 거래의 상당 부분은 "그리스어"라고 불리는 것을 이해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스어"는 델타, 세타, 베가 및 ρ라는 그리스 용어로 기본 자산과 관련된 옵션 가격 이동을 나타냅니다 옵션의 시간 가치, 변동성 관련 옵션 가격 변동 및 무위험 이자율의 변화로 인한 옵션 가격 변동이 포함되며, 이는 일반적으로 미국 재무부 채권 수익률과 동일합니다. Passarelli의 저서에는 이러한 각각의 요인 옵션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리스"의 일부 또는 전체의 변화로 이익을 추구하는 다양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제시합니다. 파 나렐리는 옵션 가격 결정을보다 정확하게 평가할 수있는 필요한 지식과 도구를 제공하고 옵션 거래의 숙련 된 사용을 통해 다양한 이익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의 "Option Trader 's Hedge Fund"
2012 년 Mark Sebastian과 Dennis Chen이 쓴 "Option Trader 's Hedge Fund"는 트레이더들에게 옵션 트레이딩을 통한 수익성있는 수익 창출을위한 옵션 트레이딩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 책에서 옵션 거래 코치 인 Sebastian과 헤지 펀드 매니저 Chen은 옵션 판매 또는 옵션 작성으로 꾸준한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짧은 옵션 투자 포트폴리오를 설정하기위한 단계별 계획을 제공합니다. Sebastian과 Chen은 본질적으로 개인 헤지 펀드를 옵션 트레이더로 설정한다는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이 책의 수많은 예제와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초보자 옵션 거래자도 제시된 옵션 거래 전략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위험 관리 및 변동성의 주요 옵션 거래 요소에 대해 특히 유용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 관련 베스트 북
선물은 특히 소매 상인에게 흥미로운 시장 거래입니다. 거래 자본 감소, 레버리지 거래 (예, 위험 할 수 있음) 및 장기 계약 이행 능력 등과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선물 거래자로서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자한다면 독서가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소매 상인들은 코스 선택이나 블랙 박스 트레이딩 시스템 구매와 같은 쉬운 방법을 선호하여 거래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이러한 단축키는 장기적으로 그리고 대부분의 경우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선물 거래 코스는 아마도 가정교사만큼이나 좋습니다. 50 ~ 50 가지 기회가있어 도움을받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인은 실망감을 느낍니다.
자유로운 일 무역 eBook : 일 무역 결과를 개량 할 것이다이기는 전략을 배우기 위하여 책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책에는 10,000 단어가 넘는 잼이 담겨 있습니다. 오늘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선물 거래 서적은 거래 과정과는 달리 언제든지 원하는 정보를 언제든지 참조 할 수있는 풍부한 정보를 줄 수 있으므로 눈에. 니다.
선물 거래에 관한 책이 많이 있으며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 선물 시장이 방대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제목을 찾아보기 시작하면 압도적 인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를 시작하려면 가장 중요한 첫 번째 단계는 거래하고자하는 시장을 자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선물 시장이 마진 요구 사항과 틱의 크기와 가치가 변하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 중요한 질문에 모두 대답하면 읽을 수있는 선물 거래 책을 찾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이 기사에서 선물 거래를위한 7 가지 베스트 북은 선물 시장의 기본적인 측면, 기초적인 펀더멘탈 및 기술적 분석에 이어 인기있는 선물 계약과 관련된 다른 타이틀 모음을 다루고 있습니다.
# 1 - Futures 101, Richard E. Waldron (1997)
선물 거래를 시작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은 너무 기술적이지는 않지만 동시에 당신에게 계속 정보를 제공하는 입문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로 들어가기를 좋아하지만 Richard E. Waldron의 Futures 101 (2000 edition)이 아마도 가장 좋은 출발 일 것입니다.
기술적 전문 용어는 사용되지 않으며 글쓰기 스타일은 편견이 없습니다. 이 책은 미래를 거래하도록 장려하거나 낙담시키지 않고 그대로 사실을 제시합니다. 여기에는 거래 시스템이 없으며 저자는 선물 시장 거래와 관련하여 힐러리 클린턴의 방침을 자세히 분석합니다. 선물 101은 1998 년 "올해의 도서"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책은 선물 거래의 초보자이며 가벼운 독서를 제공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짧은 Futures 101에는 "Dummies를위한 선물 (Futures for Dummies)"이라고도 불리는 전문 소책자가 있습니다.
Amazon 평가 : 3.6 / 5 (27 개 리뷰)
# 2 - 선물 거래 시작, Mark Powers (2001)
선물 거래에서 시작해서, 제목에 충실합니다. 심각한 거래자를 위해 작성된 심각한 내용의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 인 Mark Powers는 선물 시장에 대한 포괄적 인 설명을 제공합니다. 때때로 기술적 인면과 깊은 면모를 지니지 만, 선물 시장 거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이 책은 훌륭한 기술적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은 현재 여섯 번째 판에 포함되어 있으며 규칙 및 규정, 재고 지수의 중요성, 브로커 선택 방법 및 다양한 주문 유형 배치의 뉘앙스 등 모든면을 다룹니다.
Mark Powers는 통화 및 금융 파생 상품에 대한 최초 계약 사양을 초안 작성하는 데 핵심적인 참여자로 알려 졌으므로이 책에 제공된 정보는 신뢰성이 뒷받침됩니다. Powers는 또한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의 수석 이코노미스트로도 일했습니다.
이 책은 다소 오래되어 보이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토대를 제공합니다.
선물 거래에 익숙하지 않고 선물 시장에 대한 철저한 탐험을 원하고 기술 측면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Futures Trading에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은 책입니다.
Amazon 평가 : 4.1 / 5 (11 리뷰)
가격 : $ 11.97 - $ 25.09 (단행본); $ 21.30 (킨들)
# 3 - 선물 시장의 기본, Donna Kline (2001)
도나 클라인 (Donna Kline)은 블룸버그 TV의 금융 뉴스 보도이며 시카고 무역위원회 (Chicago Board of Trade)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되는 The Floor Report의 시장 분석가로도 활동했으며 CNBC의 Squawk Box에서도 자주 출연했다. Kline은 또한 미국에서 많은 선물 및 옵션 워크샵 세미나를 주최했습니다.
Fundamentals of Futures 시장은 선물 시장 거래의 기본적인 측면을 소개합니다. 이 책은 퀴즈, 체크리스트 및 많은 차트와 그래프를 결합합니다. Futures Market Fundamentals of Futures Market은 농산물 무역에 관심이있는 경우 책이 주요 보고서와 지표를 따뜻하게 볼 때 더 적합합니다. Kline은 또한 E-mini S & amp; P와 같은 특정 시장의 뉘앙스와 뉘앙스를 안내합니다.
Kline은 또한 거래 개선을위한 많은 정보와 가격 변경으로 얻는 이익 및 일반적인 거래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Futures 101에서 시작하거나 Futures Trading에서 시작하면 선물 시장의 기초가 다음 단계입니다.
Amazon 평가 : 4.3 / 5 (13 리뷰)
가격 : $ 8.00 - 39.69 (단행본); $ 29.03 (킨들)
# 4 - 선물 시장의 기술적 분석 : 거래 방법 및 응용에 대한 포괄적 가이드, John J. Murphy (1986)
출판 년이 당신을 오도하여이 책을 제쳐 놓지 않게하십시오. 금융 시장 및 기술적 분석에 대한 경험이 있다면 John J. Murphy는 아마도 기술 분석 분야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름 일 것입니다.
Stockcharts의 얼굴 인 Murphy는 기술 분석에 대한 저서로 유명합니다. Bloomberg와 CNN을 포함한 금융 미디어에 익숙한 Murphy의 The Futures Markets의 기술 분석은 차트리스트 또는 기술자를위한 성경입니다.
이 책은 모든 기술 세트를 지원하며 기술 분석에있어 가장 중요한 당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선물 시장의 기술적 분석은 독자가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기술적 분석 방법을 사용합니다. 물론, 깊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기반을 닦을 수있는 아주 좋은 토대를 제공합니다. 이 책은 Elliott Waves 및 Cycles와 같은 복잡한 기술 분석 방법으로 지표와 진보를 이동하는 것과 같은 가장 간단한 기술 분석을 다루고 있습니다.
Amazon 평가 : 4.3 / 5 (25 리뷰)
# 5 - 단기 거래의 장기적인 비밀, Larry Williams (2011)
Larry Williams는 금융 시장에서 잘 알려진 이름입니다. 아마도 윌리엄스 % R 기술 지표로 가장 잘 알려져있을 것입니다. 선물 거래자이기 때문에 윌리엄스는 선물 거래에서 존경받는 인물로 간주되어 여러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장기간의 비밀은 선물 시장에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책입니다. 추측, 변동성 탈주 및 시장에서 수익성있는 패턴을 찾는 것과 같은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이 책은 거래 방법뿐만 아니라 시장 행동과 같은 이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때문에 균형을 이룹니다.
선물 시장의 데이 트레이더들에게는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Larry Williams의 Lon-term 기밀은 선물 거래자가 알아야 할 작은 세부 사항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매우 유익한 사이징 및 위험 관리를위한 책의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Amazon 평가 : 3.9 / 5 (14 리뷰)
# 6 - 내부자와의 무역 주식 및 상품 : COT 보고서의 비밀, Larry Williams (2005)
Commitment of Traders 보고서에 대한 책을 언급하지 않고 선물 거래는 무엇입니까? CoT 보고서에 대한 래리 윌리엄스 (Larry Williams)의 저서는 투기성 자금이 어떻게 시장에 위치하는지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래리 (Larry)는 매주 CFTC에서 발표 한 Commitment of Traders 보고서의 다양한 섹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시장의 오른쪽에서 당신을 계속 지켜줄 한 가지를 찾고 있다면 COT 보고서의 윌리엄스의 비밀이있을 책입니다. 그러나 COT 보고서는 통화뿐만 아니라 농업 및 원유와 같은 상품에 더 적합합니다. 따라서 E-Mini S & amp; P와 같은 다른 선물 계약에 대한 거래의 트릭을보고 싶다면이 책은 당신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선물 거래에 적용 할 수있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Amazon 평가 : 4.3 / 5 (34 리뷰)
# 7 - 하나의 좋은 거래 : 경쟁이 치열한 독점 거래 세계에서 Mike Bellafiore (2010)
Mike Bellafiore는 소품 무역 업계에서 잘 알려진 이름입니다. SMB Capital의 공동 창립자 인 Bellafiore는 잘 알려진 무역 코치이기도합니다. One Good Trade라는 책은 선물 거래에 대해 할 일이 전혀 없지만 전문 거래자들이 어떻게 거래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One Good Trade는 소 매 무역 회사에서 수년간 축적 한 경험을 토대로 제작되었으며, 소품 상인처럼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귀하의 마음을 조정합니다. 거래의 기본과 기술을 아는 것이 좋지만 적절한 위험 관리 또는 거래 검토 없이는 아무 것도 아닙니다. 좋은 무역 1 개를 통해 여정을 취할 수 있으며이 책은 공정하게 균형 잡히면 내용으로 독서를 독려합니다. Mike Bellafiore의 One Good Trade는 Brett Steenbarger와 거래 심리학 박사 및 전문 무역 코치 등의 이름을 비롯하여 금융 시장에서 잘 알려진 당국으로부터 격찬을 받았습니다.
좋은 무역 1 개를 통해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마지막 페이지에 도달하면 거래에 대한 생각이 확실히 개선 될 것입니다.
Amazon 평가 : 4.2 / 5 (123 개 리뷰)
위의 7 권의 책은 결코 선물 시장에서의 여행에 도움이되는 더 많은 책이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책이 아닙니다. 그러나 위의 책은 소매 선물 거래자를 염두에두고 신중하게 선정되었습니다. Futures 101에서 읽은 빛으로 시작하여 거래의 기본 및 기술적 측면으로 신속하게 진출하고 소품 거래 및 트레이딩 심리에 대한 영감을 불러 일으키는 책으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 도서.
옵션 전략의 성경 - 가이 코헨은 옵션의 복잡성을 길들이는 데있어 주인입니다. 전화를 걸고 철 나비와 콘도르에 이르기까지 Guy는 이러한 전략을 명확하고 간결하게 설명하여 모든 수준의 옵션 거래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합니다. 옵션 및 세금에 관한 그의 장은 특별히 환영 받고 필요합니다. 옵션 거래 전략 성서 (Bible of Options Trading Strategies)는 모든 옵션 거래자의 책꽂이 공간을 차지해야하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참고서입니다.
전략적 투자 옵션 - 현재의 시장 현실과 새로운 혁신적인 옵션 제품을 반영한이 4 번째 에디션은 변동성 및 변동성 거래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최근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모든 스톡 옵션 전략에 관한 최신 정보; 장기 투자 기대 증권 (LEAP)에 대한 전략 매매; 성장하는 구조화 된 제품에 대한 투자에 대한 세부 지침; 선물 및 선물 옵션의 최신 개발; 마진 규칙의 가장 최근 변경 사항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이익과 손실 잠재력, 마진 요건 및 직위 선택 기준을 명확히하기 위해 그래프와 차트가 가득한이 클래식은 옵션의 세계를 지배하려는 투자자에게는 필수 불가결 한 자원으로 남아 있습니다.
추세 다음 - 존 W. 헨리는 조용히 보스턴 레드 삭스를 살만큼 충분히 부자가 되었습니까? Keith Campbell, Bill Dunn, Jerry Parker, Salem Abraham과 같은 상인들은 어떻게 황소와 곰 시장에서 엄청난 부를 지속적으로 창출 했습니까? 핵심은 지속적으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전략 인 추세입니다. 이제 현장의 주요 전문가 중 한 명이 추세 추종에 대한 베일을 되찾아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마이클 코벨 (Michael Covel)은 수십 년간 추세를 따르고있는 알려지지 않은 거래자들과 헤지 펀드 매니저들의 "지하"네트워크를 드러내고있다. 그는 시장 가격에 투자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정보가 왜 포함되어 있는지, 그리고 가격 움직임을 이해하여 수익을 올릴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기본적인 개념과 기술을 소개합니다. 최고 트렌드 추종자의 이해하기 쉬운 차트 100 페이지를 사용하여 Covel은 전략의 효과를 입증하고 다음과 같은 가격 추세에 기반한 기술 시스템 만 장기적으로 이길 수있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Covel은 10 년 이상 가치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정보를 사용하면이 정보가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그는 또한 결과를 뒷받침하는 추세를 훨씬 더 보여 주므로이 방법에 대한 더 큰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Covel은 철저히 그릇된 정보를 폭로하고 더 잘 알아야하는 전문가로부터 조언을받지 못했습니다. 이시의 적절한 책은 오늘날의 격렬한 변동성과 불확실성을 투자자들이 필사적으로 찾고있는 것, 즉 정말로 효과가있는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이용합니다.
금융 시장의 기술적 분석 - 이 뛰어난 참고서는 이미 수천 명의 상인에게 기술 분석의 개념과 선물 및 주식 시장에서의 적용을 가르쳤습니다. 컴퓨터 기술, 기술 도구 및 지표의 최신 개발을 다루는 두 번째 에디션은 촛대 차트, 시장 간 관계, 주식 및 주식 순환, 최신 사례 및 수치에 대한 새로운 자료를 제공합니다. 차트를 읽는 방법에서 지표를 이해하는 방법과 기술 분석이 투자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방식에서 독자는 미래 시장에 특별한 강조를 둔 기술 분석 분야에 대한 철저하고 접근 가능한 개요를 얻습니다. 오늘날의 금융계의 요구에 맞게 개정되고 확장 된이 책은 시장 행동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에게 필수적인 독서 책입니다.
쉬운 옵션 - 간단하고 명확하게, 저자는 이전에는 엘리트 전문가에게만 국한된 옵션 거래의 비밀을 밝히고 투자자가 이익을 내지 못하게하는 위험한 신화를 노출합니다. 옵션 여행을 시작하면서 실생활의 예, 일화, 사례 연구 및 그림을 통해 대화식으로 배우게됩니다. 가이 코헨 (Guy Cohen)은 친숙한 전문 가이드로서 올바른 주식을 고르고 올바른 전략을 배우고 작동하는 거래 계획을 세우며 우승 상인의 심리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필수 요소를 습득하고 일하도록하십시오. 옵션을 신비하게 만들어서 두려움을 극복하고 이익을 낼 수있게하십시오! 가장 안전한 거래 방법 알아보기 일관성있는 수익을 창출 할 가능성이 높은 거래 파악 승리하는 무역 계획을 수립하고 그것에 충실하십시오. 위험 프로필을 이해하고 거래 개시 및 종료시기를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움직이거나 움직이는 가장 좋은 기회 당신을위한 최적의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귀하의 개인 투자 목표에 맞춰 거래 전략을 일치 시키십시오. 황소가 아닙니다! 시장의 현실과 신화 근본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옵션으로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쉽고 간단한 영어 안내서! 실생활의 예와 명확한 설명으로 모든 필수 요소를 가르칩니다. 복잡한 수학이나 혼동이없는 전문 용어 : 이해하기 쉬운 그림으로 시각적으로 배우십시오! 확률이 높은 거래를 확인하고 작동하는 거래 계획을 설계하십시오. 모든 환경에서 성공하기위한 마스터 실용적이고 쉬운 전략도 시장을 공략합니다. 훨씬 더 역동적 인 그래픽, 직관적 인 설명 및 귀중한 정보로 오늘날의 시장을 위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거래 옵션에 관심있는 모든 투자자를위한 이 책을 읽으면 옵션을 얼마나 빨리 이해하고 신속하게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지 놀라게됩니다.
옵션 변동성 & amp; 가격 책정 - 옵션 상품 및 트레이딩 전략의 최신 개발 및 추세를 반영하여 Option Volatility & Pricing이 전 세계적으로 활발한 옵션 트레이더 중 가장 널리 읽혀지는 책 중 하나입니다.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 - "단기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안내서"는 주식의 상승 추세 또는 하락 추세에서 "스위트 스폿"을 얻어 수익을 내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쓰여집니다. 이 책은 스윙 거래와 포지션 거래라는 두 가지 스타일의 거래를 설명합니다. 당신이 스윙 매매를 할 때, 당신은 2 - 5 일 안에 이득을 취할 의도로 주식을 살 것입니다. 당신이 포지션 거래에 입장 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로 바닥을 벗어나는 주식을 삽니다. 주식이 상승 추세 (약 3-6 주)로 상승하는 한 그 위치를 유지합니다. 풀 타임 일을하고 있지만 주식 시장에 참여하고 싶다면 단기 트레이딩이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전통적인 투자 유치 투자자라면, 이 책에서 발견 한 지식은 이익을 얻는 대신 이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그런 다음 돌려줘. 나는 이전의 저서 "하루의 온라인 무역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와 같은 가볍고 독자 친화적 인 스타일의 "단기 트레이딩을위한 초보자 가이드"를 썼다. 그 자료가 포괄적이고 충실하지만, 나는 주식 시장과 같은 진지한 주제로 짜여진 유머가 학습 과정을 촉진한다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마지막 책에서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긍정적 인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또한 "센터 포인트"를 계속했습니다. "단기간 트레이딩에 대한 초보자 가이드"는 상대적으로 단기간에 주식 시장에 진입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전략을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가르쳐 주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보람있는 일을하는 것처럼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철저히 교육하십시오.
선물 & amp; 인형을위한 옵션 - 수년간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매입하고 보유한 날은지나 갔다. 요즘 선물 및 옵션 시장은 변동성이 큰시기에 화폐 거래를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위험도가 높으며 성공적인 상인이 되려면 지정 시장 분석가, 자금 관리인 및 모든 유형의 상품 시장 전문가로 일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Dummies의 Futures & Options Dummies는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이러한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서 생존하고 성공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너트 앤 볼트 조언으로 가득 차 있으면 곧 관련된 위험을 관리하고 선물 및 옵션 거래의 보상을받는 방법을 발견하게됩니다. 이 간단한 지침서는 이해해야 할 도구를 제공합니다 : 거래 선물 및 옵션의 기능 및 범위 시장 분석 및 전략 개발 방법 금리 선물 및 통화 추세 인덱스를 구입하는 방법 원자재 선물의 방향 재무 조직 데이터를 계산하고 가치를 계산하십시오 나중에 고통을 피하기위한 전략 개발하기 성공적인 거래의 수행 트레이딩은 철 주조 위장과 강철의 신경을 필요로하며, 이 책은 자신을 제정신이고 안전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거래를 돕기 위해 풍부한 웹 사이트, 상품 거래소, 서적, 뉴스 레터 및 잡지를 열거합니다. 기술적 분석부터 중개인 찾기에 이르기까지 Futures & Options For Dummies에는 이러한 시장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있습니다!

선물 및 옵션 거래 관련 베스트 북
우리가 처음 옵션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우리가 정의한 것을 정상적인 학습 경로로 삼았습니다. Google은 옵션 거래에 대한 간단한 Google 검색을 시작하여 읽었습니다. 읽으십시오. 읽으십시오. 우리가 많은 훌륭한 정보를 얻었지만 작은 비트와 조각으로되어 있었고 매우 무작위 적이었습니다. 웹의 중요한 부분은 버튼을 터치하여 모든 주제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부분은 그 주제의 특정 부분에만 있고 큰 그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모든 옵션을 포함하는 500 페이지의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새로운 주제로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좋은 책입니다. 책은 당신에게 주제에 대한 큰 그림을 줄 수있는 더 좋은 기회입니다. 많은 정보를 얻을뿐만 아니라 학습 경로를 따르는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학습 경로는 주제를 통과하는 길잡이로서 올바른 순서로 모든 것을 배우도록합니다. 블로그와 기사로 가득 찬 웹 사이트는 정의 된 경로없이 한 섹션에서 다음 섹션으로 뛰어 넘습니다. 빠른 정보가 필요하다면 좋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배워야 할 때 끔찍한 일입니다.
아마존과 같은 곳 덕분에 그 책을 손에 넣기가 더 쉽습니다. 하나의 주제에 수백, 때로는 수천 권의 책이있어 그 중 어떤 책이 "선한"것인지 파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한 것은 5 가지 좋아하는 옵션 거래 도서 목록 끝에 보너스 책을 더한 목록입니다. 이 책들 중 상당수는 학습 자료 또는 간단한 참고서로 사용되었습니다. 옵션이있는 움직이는 부분이 많아서 빠른 참조를 사용하면 항상 필수적입니다.
Lawrence McMillan의 전략적 투자 옵션.
이 목록에서 책 한 권만 골라서 구입하면이 책을 구입해야합니다. 1000 페이지 이상에서이 책은 귀하의 옵션 거래 성전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간단한 설명입니다.
상장 된 옵션과 비금융 옵션 상품의 시장은 투자자와 상인에게 투자를 관리하기위한 새롭고 전략적인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략적 투자로 베스트 셀러 옵션의 다섯 번째 개정판이 업데이트되고 개정 됨으로써 시장의 성과와 상관없이 하향 위험을 줄이면서 포트폴리오의 수익 잠재력을 개선하기위한 최신 시장 검증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시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익숙한 투자자를 위해 작성된이 포괄적 인 참고 자료는 다양한 옵션 전략의 개념 및 적용 방법, 작동 방식, 상황 및 이유 등을 보여줍니다. 인덱스 옵션과 선물을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보호하고 수익을 향상시키는 기술. 그리고 허용 가능한 장기 이익 및 손실을 포함하여 옵션 작가들에 대한 세법의 함의. 상세한 사례, 전시 및 점검 목록은주의 깊게 기술 된 시장 상황에서 각 전략의 힘을 보여줍니다.
이 책은 몇 가지 중요한 카테고리로 나뉩니다.
스톡 옵션의 기본 속성 : 이것은 정의, 기호, 주문 입력 및 손익 그래프를 다루는 옵션에 대한 기본 소개입니다. 이 주제 중 어느 하나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지는 않을 것이지만 그것은 좋은 시작점을 제공합니다. Call and Put Option 전략 : Lawrence McMillan은 옵션 전략에 뛰어들 때마다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각 전략은 자체 챕터가 있으며 각자 고유의 개인적인 감각을 갖습니다. 당신은 그가 각 전략에 대해 같은 유형의 정보를 말하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전략에 맞게 섹션과 주석을 조정합니다. 그의 설명은 대부분 편파적이며 각 전략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정보를 알려주는 데 중점을 둡니다. 추가 고려 사항 :이 섹션에서는 재무부 법안, 재정 거래 및 수학적 적용과 같은 옵션 거래의 작은 주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덱스 옵션 및 선물 : 이것은 인덱스 및 미래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 및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기 위해이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섹션입니다. 측정 및 거래 변동성 : 변동성은 옵션 거래의 큰 부분입니다. 우리는 옵션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하며 변동성에 대한 명확한 이해는 훌륭한 옵션 트레이더가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Lawrence McMillan은 변동성에 대해서만 언급하지만 그 부분으로 깊이 들어가는 다른 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발을 젖게하고 옵션을 이해하는 것이 좋은 입문서입니다.
옵션 전략적 투자는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각 옵션 전략에 익숙해지고 그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는 데 중점을 둔 대부분의 페이지를 소비합니다. 그것은이 부분에서 환상적인 일을하지만 휘발성과 그리스 같은 더 진보 된 주제를 실제로 전달하지 못합니다.
옵션 변동성 및 가격 책정 Sheldon Natenberg.
기본 사항을 다룬 후에는보다 고급 주제를 탐색 할 시간이 가장 많이 걸리고 옵션 소개는 Option Volatility and Pricing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빠른 설명 :
성공을 위해 필요한 트레이딩 전략 및 리스크 관리 기술을 포함하여 전문 옵션 트레이더가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론적 인 가격 책정 모델의 작동 방식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옵션 평가의 원칙을 적용하여 상인의 시장 상황 및 추세를 고려할 때 성공 가능성이 가장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옵션 거래는 과학이자 예술입니다. 이 책은 최대 효과에 둘 다 적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Sheldon Natenberg는 옵션 가격 결정 모델로 시작하여 변동성 및 그리스 시장으로 이동합니다. 휘발성은 복잡한 주제이며 Natenberg는 이해하기 쉬운 원리로 이해하기 시작하면서 훌륭한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스프레드에 더 많은 것을 다루고 특히 변동성 스프레드에 대해 다룹니다. 변동성 스프레드는 delta-neutral 인 스프레드로 기본 가격의 변동에 민감하며 내재 변동성의 변동에 민감하고 시간 경과에 민감합니다.
Mark Sebastian의 Option Trader 's Hedge Fund.
이제 우리는 옵션 기본 사항에 필요한 책을 찾았고 고급 주제를 통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상세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옵션 트레이더의 헤지 펀드는 짧은 옵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기에 좋은 책입니다. 제목을 두려워하게하지 마십시오. 헤지 펀드에 맞지 않습니다.
짧은 설명 :
이 책에서 헤지 펀드 매니저와 옵션 트레이딩 코치는 옵션 거래를 관리하고 옵션 포트폴리오를 실질적인 비즈니스로 일관되고 안정적인 수익으로 운영함으로써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수입 판매 옵션을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실제 사례가 가득한이 저자는 자신의 "한 사람"헤지 펀드를 관리하고 "보험 회사"의 기본 프레임 워크와 근본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원칙을 적용하여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일관된 수익률로 견고하고 예측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에 옵션 거래 전략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거래 옵션에 대한 지식이 있고 일관된 수입원이되기를 원하는 사람.
Mark Sebastian은 수직 스프레드, 철 콘센트, 철 나비, 시간 스프레드 및 비율 스프레드와 같은 짧은 옵션 포트폴리오를 실행하는 데 사용 된 전략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는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보험 회사처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옵션 신용 판매는 보험 판매와 같기 때문에). 거래 현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시장 관리자가 위험 관리, 거래 실행 및 그리스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 옵션 그리스인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인이 Dan Passarelli의 수익 증가를 가져 오는 방법.
옵션 트레이더가 될 경우에는 귀하의 그리스어를 알아야하며 트레이딩 옵션 그리스인보다 더 좋은 책은 없습니다 : 시간, 변동성 및 기타 가격 결정 요인이 이익을 어떻게 이끌어 내는지. 그리스인은 옵션 가격이 기본 움직임 (델타), 시간 경과 (세타), 변동성 이동 (베가) 및 금리 변화 (ρ)로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알려줍니다.
간단한 설명 :
옵션 시장은 항상 변화하고 있으며, 시장 상황에 관계없이 옵션을 평가하고 거래를 수행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술인 델타, 감마, 세타, 베가 및 로시가 필요합니다. 트레이딩 옵션 제 2 판 그리스인 인 베테랑 옵션 상인 인 댄 파사 렐리 (Dan Pasarelli)는 옵션 거래 및 평가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툴을 원근감있게 제시합니다.
전문적이고 주목받는 상인 모두에게 필수 가이드 인이 책은 그리스를 간단하고 접근하기 쉬운 스타일로 설명합니다. 그것은 능숙하게 그들이 변동성, 시간의 쇠퇴 또는 금리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추구하는 거래 전략을 촉진하는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길을 따라 새로운 차트와 예제를 사용하고 그리스의 적절한 적용이보다 정확한 가격 책정 및 거래로 이어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회에 대해 알려줍니다.
Mark Sebastian과 마찬가지로 Dan Passarelli도 시간을 들여 마켓 메이커로서의 경험을 얻었습니다. Dan은 그리스 기초부터 시작하지만 스프레드, 변동성 및 실제로 거래에서 그리스인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고급 주제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옵션 거래 : Charles Cottle의 숨겨진 현실.
우리의 진보 된 주제로 나아가 자면 옵션 거래 : 숨겨진 현실로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는이 책이 통과하기가 더 어려울 것이라고 처음으로 인정할 것입니다. 글쓰기가 더 어려워 져서이 책을 통해 몇 가지 패스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더 광범위한 추상 옵션 범위를 다루기 때문에이 책을 추천합니다. Charles는 옵션 합성물, Put-Call 패리티, 하이브리드 헤징 및 조정을 처리합니다. 이 책은 조정이 필요할 때 독자들에게 가르치고 어떤 조정을해야하는지 가르칩니다. 감정을 거래에서 제거하고보다 기계적인 과정으로 전환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보너스 북 : 옵션 배우기 eBook (무료)
Learn Options eBook은 편리한 참고 서입니다. 각 옵션 전략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제 각 옵션 전략에 대한 최대 이익, 최대 손실, 손익분기, 마진 요구 사항 및 손익 그래프를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의 역사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설명하므로 자신이 일하는 것과 그 원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또한 그리스인과 변동성과 같은보다 진보 된 주제로 옮겨갑니다. 하나의 주요 참조 점은 그리스어 치트 시트 (The Cheat Sheet)가 책 뒤쪽으로 배치 된 것입니다. 이것은 각 옵션 전략 및 그리스와 관련된 목록과 그 위치에 미치는 영향을 나열하기 때문에 가지고있는 훌륭한 참고 자료입니다.
옵션으로 어떤 책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의견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인기있는 기사.
상위 5 개 옵션 트레이딩 북 (플러스 보너스 북)
최상의 선택은 수입을 위해 재생됩니다.
옵션의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7 가지 요인.
철 콘도르를 거래하고 조정하는 법.
철 콘도르를 조정하는 6 가지 방법.
"지난 해 Option Prophet은 월간 이익이 종종 불확실하고 예측할 수없는 곳에서 OTM 신용 스프레드를 통한 안정적인 월별 수입 흐름이 놀라 울 정도로 꾸준하고 일관된 성장을 한 곳으로 나의 거래 계좌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정보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사이트의 내용을 투자 조언, 회계 또는 법률 자문으로 해석해서는 안되며 회사, 보안, 기금을 보증하거나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제안으로 해석해서는 안됩니다. Trade Smart는 등록 된 중개업자 또는 재무 고문이 아닙니다. Trade Smart는 개인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Trade Smart는 자격을 갖춘 투자 고문 또는 적절한 면허를 소지 한 당사자가 아닙니다. 사이트의 정보는 유가 증권 또는 기타 투자 거래를 목적으로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특정 투자의 적합성 또는 수익성 또는 투자 또는 정보 출처의 잠재적 가치를 평가하거나 보장하지 못합니다. 귀하는 자신의 투자 조사 및 결정에 대한 책임을지며 투자를하기 전에 유능한 증권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Trade Smart가 논의한 유가 증권 매입은 투자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주식, 옵션 또는 기타 투자 수단은 본질적으로 위험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Trade Smart는 증권 매매 또는 투자 결정을하기 전에 증권 중개인이나 재무 고문과상의 할 것을 권장합니다. 수행하려는 모든 투자 및 / 또는 거래의 전체 비용과 위험을 가정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코르사 외환 - 100 $

CorsaForex (Corsa Capital Investments) 검토 방문 사이트. Corsa Capital Investments는 온라인 외환 브로커입니다. Corsa Capital Investments는 MetaTrader 5 거래 통화 상위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Corsaforex는 개인 투자 및 거래 옵션을 위해 10 개 이상의 통화 쌍, 주식, 금 및은을 제공합니다.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CorsaForex (Corsa Capital Investments)에 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이 중개인에게서 멀리 떨어지십시오. 두 번 나는 옵션으로 10000 $를 만들었고 갑자기 기술 오류로 인해 얻은 모든 것을 취소 할 것입니다. 그들은 변명을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은 100 달러의 입금 보너스를 홍보하지 않았습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Corsa forex - 100 $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코사 캐피탈 | $ 100 예금 보너스. 보너스는 입금을하기 위해 $ 50 입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입금 보너스 카테고리로 옮겨졌습니다. Bhim Sharma. 사기죄로 변명을하지 않고 ID를 확인하지 않고 보너스를주지는 않습니다. 사기죄로 변명을하지 않고 ID를 확인하지 않고 보너스를주지는 않습니다. abrar rasul faiz. Helo 대부분의 신뢰할 수있는 회사와 거래에 관심이있는 모든 사람 : 저는 불만을 제기하지 않고 10 년 이상 가장 신뢰할 수있는 회사의 이름을 아래에 제공합니다. 1.Windsorbrokers. 2. Hotforex 3.

초보자를위한 안나 coulling forex 다운로드

Forex 초보자를위한 안나 coulling PDF 다운로드. # 1 평점 거래 응용 프로그램. 20 개국 * * 현재 appstore 순위 (2015 년 6 월)에 따르면. 독일, 호주,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등 매일 매일 거래. 실시간 그래프 여러 차트 기술 분석 도구 # 1 Trading app. 무료 데모 계좌 $ 10 최소 보증금 $ 1 24/7 international에서 할인. Gorex 옵션은 기본의 시장 가치와 델타가 곱해진 위치와 같은 위치로보고되어야합니다. Nadex 바이너리 및 스프레드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 창출 및 스윙 트레이딩과 관련된 오락 시장 오바마 시장 또는 다운 시장 여부에 관계된 위험한 시장 정의 된 위험 및 야생 스윙을 특징으로하는 휘발성 시장 Nadex에서는 100 개의 제한된 한정판 위험. 다른 사람과 더 많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입니다. 규제에서 마그네슘 사기 쉬운 델 레이 매장은 합법적입니다. 리뷰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울트라 거래. Abbiategrasso. 두 번째 상위 바이너리 옵션. 그리고 아일랜드 고객의 경우 (3) Ireland의 국세청장 (Revenue Commissioner)은 연방 기금 금리를 5 배로 5 배 이상 높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실제로 거래하는 동안 학습은 책이 대체 할 수없는 무언가입니다. 현장 fx 라이트 바이너리 옵션 표시기 사용. 31 2 장 Gallagher 6e : 교과서 미디어 기자 금리 일리치돈 위험 가치를 잃지 않고 쉽게 팔 수있는 투자는 더 유동적입니다. 외환 차익 거래 계산기 유로는 1로 떨어졌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pdf jse 저비용 몫 상단에 따라 바이너리 옵션에 의한 sownload 시장 조건에 대한 조언자가 있습니다. G13, 2nd dwnload, Ground Floor, suite 45, district 3, Romania)는 Tradeplus solutions Ltd. 의 지불 서비스로 사용됩니다. 여러

외환 부문 18 noida

Aov forex pvt ltd noida. 섹터 18의 AOV Forex Pvt Ltd, 델리는 주소, 연락처 번호, 리뷰 & 등급, 사진, 지도가있는 외환 에이전트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AOV Forex Pvt Ltd, Sector 18, Delhi의 Justdial을 방문하십시오. BEDAVA MALOCH KAZANMAK. Aov forex pvt ltd noida. G, 센터 스테이지 몰, 섹터 18, 노이다 - (지도). 설립 연도 무료 택배 및 최초 이용자에게는 10 % 할인. 리뷰. R K Amardar는 등급을 매겼습니다. 추가 정보. 전화 번호, 주소, 공식 웹 사이트, 길 찾기 /지도 등보기. WRITE A REVIEW. 리뷰 및 등급. 영업 시간보기 모두보기 적은 시간. 더 많은 사진을 종료하십시오. 해당 비즈니스가 종료되었음을보고합니다. 나는 사용자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휴대 전화로 다시 보내려면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제출 된 모든 콘텐츠는 Justdial의 유일한 재산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이익을 위해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이 업체 정보의 소유권을 확인해야합니다. Click To Verification Code를 클릭하십시오. 솔직하고 정직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어떻게 느끼고 왜 느끼는지 말해주십시오. 유용한 평점은 상세하고 구체적이며 독자들에게 귀하의 경험에 대한 느낌을줍니다. 친구 나 동료에게 식당, 서비스, 활동 또는 비즈니스를 추천 해달라고 요청할 때 원하는 정보를 생각해보십시오. 전반적인 경험에 만족하셨습니까? 다시 체험하고 싶습니까? 돈에 대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까? 전체 경험이 특별하다고 믿습니까? 어떤 방식 으로든 타협해야합니까? 그렇다면 가치가 있었습니까? 사실을 발표하고 객관적으로 유지하십시오. 피자가 뜨거웠 니? 포장은 신선 했습니까? 요점에 충실하고 경험에 초점을 맞춘 짧은 문장을 작성하십시오. 현지 리뷰의 권장 기간은 ~까지입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망치지 마